전 롯데아이몰에서 구매를했는데 단순 후기를 쓸려는게 아니라
제품 문제가 있어보여 교환신청을 해서 처리중에 있었고 일주일 넘게 기다려도 해결되지 않을거 같아
제가 오늘 직접 통화후 사진 보내고 이 문제 확답받게 돼서
앞으로 사실 분들은 참고하시라고 부득이 하게 여기에 후기를 남기네요
일단 요점은 피카소는 모 하나하나 골라서 만들어 내보내는 기업이 아니고
모 한두가닥 삐죽 튀어나와 있어서 제품하자로 교환되는 브랜드가 아니라고 하네요
주문 후 제품을 받아 보니 표면이 일정하지 않고 두가닥 정도 삐죽 다와 있어 교환 요청을 했습니다
다른 용도로 살짝 터치만 하는 브러쉬라면 그냥 받아 썼을 겁니다
문제가 안될테니까요
근데 파운데이션용은 피부에 딱 붙이고 굴리는 제품이라 이대로 썼다간 피부표현에 문제 있을거 같았고
특히나 131 제품은 다른 모델이랑 비교해도 비교시 피부에 닿는 면적이 상대적으로 큰 제품이다보니 염려가 많이 됐습니다 가격도 꽤 있는 제품이구요
롯데 측 전화상담원분한테 얘기했더니 이분도 납득이 됐는지 제품 교환 접수 해주셨습니다
교환접수후 회수해가고 물건 다시 받아보길 일주일 넘도록 기다렸는데
재발송 연락도 없고 더 참지 못하고 피카소로 직접 연락을 취했습니다
피카소 전화 상담원분 말이 제가 보낸 물건이 하자없는걸로 판별이 됐다길래
물건 보내기전 혹시 몰라 찍어논 사진 첨부해서 게시판에 직접 글 올리게 됐습니다
사진 보시고 구매자 입장 충분히 이해한다고 하더니
피카소는 모 하나하나 골라서 만드어 내보내는 기업도 아니고
이런 문제로 교환되는 브랜드도 아니라고 하네요
교환 해주겠지만 앞으론 이런 문제로 교환없다고 참고하라고 했고요
이게 일주일 넘도록 기다려 들은 답변입니다
파데브러쉬는 처음 구매하는거다보니 제가 뭐 모를수도 있겠죠..
근데요..기업은 손실방지와 브랜드 이미지를 위해 검수검품을 거칩니다
피카소 이번에 저 때문에 일부 손해봤겠죠..근데 손해 보기 싫고 그랬으면 검품 제대로 해서 보냈어야죠^^공지에도 이런 부분이 보이더라도 하자는 아니라는 안내도 해놓구요
이런 제품 안내는 공지글에도 없는거 같아
다른 구매자분들 저 같은 일 당하지 마시고 구매전 꼭 참고하시라 글 올립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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